インテリア

용도에 맞는 완성도 높은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색상을 사용하는 목적

예술계통 작가분들이쓰는 색의 목적과 기획자가쓰는 색의 목적은 다르지않다.다만 조금더 단순한 색, 규모의 색일뿐이다.​자연석재의 색상 질감 결정내부페인트의결정.​그것은 건물 용도, 인지성기능성, 의도성이…

읽어보기

20년동안 사용되는 인테리어 디자인 사례

Sbi​이 공간은 오래된곳이다.​그렇지만​지금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정도다.​오래됐다20년​20년동안 인테리어 안바뀌었다.​왜일까?​돈이없어서? 아니다​할이유가 없기 때문이다.​즉 처음부터 잘하면오래간다.​그게 진실이다.?​1년전몇년되었을까요? 라는 질문에​20년을 맞추신분 딱! 1분이셨다. 8024님?

읽어보기

希望のスペースを取得するのに必要なのは「対話」だ

工房を建てる際に多くの人々がミスをすることは、建物の高さ、光の使用汎用性4.色5.などなど無数に多い。ので、なるべく既存の工房を見て、既存工房のシステムを見て、多くの会話を必要以上に、もう少し、面白くすることができる。ので、会話が必要であるIndustrial Warehouse

읽어보기

部屋は壁がなくてもされる。

꼭 벽이 아니어도 된다.​좁은공간을닫힌공간으로 하는건폐쇄적이다.​꼭 그럴필욘없지 않을까?​일본은 좁은구획을 하지만그렇다고 닫힌공간으로 만들지는 않다.​옛 우리나라 한옥도 크기는 좁지만닫힌공간으로 만들지 않았다.​그럼 언제부터 그리…

읽어보기

5つのリビングルーム

거실의 종류는 다양하다.​쇼파가 있고음악듣는 의자와 악기들이있고티비를보는 곳이 있다.​약간섞으면음식을 먹는곳도 거실이다.​이사진단한장에5개의 거실이 있다.​그게 거실인것이다.​New York Style Loft in Downtown Barcelona =06​?건축설계…

읽어보기

内部空間をいっぱいにしようしていてはいけない

あれこれ装飾をしないでください無いよう。無いよう。無いよう無いようしなければならない。隠さなければならず空でなければならない。よう休む時間が生じる。コーヒーを飲める音楽を聞けるおしゃべりを分けている時間だ。見た人が、使って見た人は、その味を知っている良いホウ.Stanton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