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ng Shui Geographie

Beim Bau eines Gebäudes spielt die Geographie von Feng Shui eine sehr wichtige Rolle.
Es vermittelt Kenntnisse über die Geographie von Feng Shui, die für den Schutz von Gesundheit und Wohlstand wichtig sind.

100년을 내다보며 해야할 일

인친님네 어르신을 모실터를 보러가는길​집은 양택묘지는 음택​가끔하는일“터”찾기​작은 흠이 있는 명당 보다는무해무탈한게 좋다.​작년엔메모리얼파크에서 수십 ~ 수백개를 보고 그중 으뜸인걸 만났다.​이렇듯살아서도 인연이 되어야…

Lesen

Das Vergnügen, gutes Land zu finden

오늘 참 즐겁다.예쁜땅.​건물주분께서땅을 만나기위해몇개월동안 발품팔며땅을 찾은시간​그 시간을다 채우고도 남을땅이낮에도, 밤에도 예뻐보여너무 즐겁다.​그렇다​어느부분은 너무좋고어느부분은 부족하고그렇지만나또한 몇개월에 한번볼까 말까한 땅을보니너무 즐겁다.​간만이다. 반갑다.너를보니…

Lesen

Ein Land aller schlechten Bedingungen

인친님이 아닌 한다리건너아는분의 땅이다.​아구구.?​땅고르는 것 올린걸 보셨다면안사셨을 것이다.​“악조건이 풀셋트”다.​.그럼에도 또다른 한계가 있다​건폐율은 40%용적율은 100%땅면적 120평​ㅋ 여기까진 문제가아니다 진짜문제는 120평 이땅을…

Lesen

8 Meter Höhenunterschied

옹벽을설치 해야하는 등단차높이는 경악스럽지만​건축적 접근이 입체적인무궁한 가능성이 있는땅.​않좋은듯좋은듯. 한땅.​면적한계를 면적증가로 만들고민.​계단식으로 지형에 순응하는방법 고민​토목공사비를 건축공사비화시키는 방법이고민.​인접건물들과의 시야각의 충돌을 회피하는고민.​Power is…

Lesen

Der Feng Shui Standard eines guten Wohnortes

이중환의 택리지1690년 ~ 1752년​오로지 실학적인 안목에서 서술되어 시대를 막론하고 많이 읽힌 책이다.​살기좋은곳1.지리(들, 산, 흙빛, 물의방향)2.생리(기름진땅)3.인심(풍속)4.산수(정서적으로 유람 할수있는곳)​아파트 더라도이는 크게 다르지…

Lesen

Profis schauen sich zuerst die Dokumente an. (Einschreiben)

?땅, 건물의 역사는 서류에서도50%는 알아볼수있다.​몇천평의 필지를 쪼개고, 찢어서100여평의 땅으로 주소를 받았어도 .​?서류엔 남는다.정확히 말하면 “폐등기부”를 확인하면 된다.​논,밭, 등등등 도 확인되지만무엇보다.​?그땅어서…

Les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