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Aufbau

Es enthält den Bauprozess, in dem Gebäude mit architektonischem Design fertiggestellt werden.

책임감으로 짓는 건물

마음의 책임감이 있습니다.법적인 책임보다 더 강력합니다​이름 석자가 중요하지않습니다잘지어져서 잘사용되게끔 하고픈그 마음의 책임을 느낍니다.​서초주택은 많은 분들이 보시기에그덕에 더욱 잘이어질듯 합니다.​<건축사 안선생>style…

Lesen

Guter Boden schafft eine gesunde Umwelt.

좋은 흙 구하느랴보름동안 고생했다.​비용은 생각보다많이 나가셨다 한다.​그러나​그 흙이 좋음에아무도 말하지않는다.​좋은 ?흙은 .좋은 ?자연을 만들고​좋은 ??건강을 만든다.

Lesen

Erfahrung ist eine Medizin, die jeden heilt.

경험이 “약”이다. 건물을 지으면다양한 문제, 이슈들이 발생한다. 그에 “적절히”대응이 되어야한다. 적절히 “약”을쓴다. “디자인이 좋은 약”“기획력이 좋은 약”“공사기법이 좋은약”“하자를 줄이는 약”…

Lesen

2017 die harte Gangwon-do-Rentenbaustelle

강원도 꼴짜기철물점도 13km중국집도 13km함바집은 5km 아무것도 없는어쩌다 두시간에 한번 오는버스 그런곳 강원도 꼴짜기.동결심도 1.5미터때문에 핵심기초는 1.7미터 쯤(서울은90cm)되는 부담스런 현장 이곳이…

Lesen

Gehen Sie, um Architektur zusammenzustellen

한달이라는 시간동안필승으로 달리고계신 권창수소장님(해병341) 그 외로움에그 피로감은 온데간데없고 머리를 맞대고 하나하나 “쩜사”를 한다. 둘이서 함께 두는 “바둑” 그래서 그런가 당장은 고되지만…

Lesen

Das Land als meins nutzen

지난달에도 느꼈지만 제주는 나무색, 흙색이 다르다. 역시나 색상의 교배에  고민이든다. . 무엇보다 제주는 제주다워야 제주의 맛을 낼수있다. 전국8도의 맛이  참…

Lesen